본문 바로가기
드라마

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회 : 사랑, 사랑, 사랑

by 옆방형님 2022. 8. 12.

권민우 최수연 시작하는 로맨스(Feat.혼자 차인 동그라미 ㅎ)

풋풋한 로맨스(최수연 & 권민우)

 

봄날의 햇살 최수연과 권모술수 권민우는 앙숙과 같은 캐미를 보였다. 역시 앙숙 캐미의 끝은 로맨스지. 우영우에게 이별통보를 받은 이준호를 위로하고자 하는 자리에서 최수연과 권민우는 눈이 맞고 동그라미는 홀로 실연을 당한다. 비록 술 마시고 일어난 잠깐의 스파크지만 최수연과 권민우의 눈빛은 강렬했고 언제 그랬냐는 듯 다음날 바로 서먹해진다. 최수연은 권민우의 인간적인 모습에 반해 넘어갔고 권민우 역시 최수연 아버지가 대법관이기 때문에 최수연과 로맨스를 시작할 가능성이 높다ㅎ


시작도 마음대로 결별도 마음대로(이준호 개빡칠만 했지 ㅎ)

이기적인 로맨스(우영우 & 이준호)

 

우영우는 먹는 것도 매일 김밥만 먹고, 자기가 하고 싶은 이야기만 하고, 자기가 가고 싶은 곳만 가고, 심지어 고백도 우영우가 먼저 이준호에게 고백했는데, 마지막엔 이런 이유로 자신이 이준호를 외롭게 할 거라며 일방적인 이별통보를 한다. 일반인 같으면 그냥 상 나쁜여자라고 볼 수 있는 부분이지만 우영우는 장애가 있으므로 모두 귀여워 보인다. 이별통보를 하는 중요한 순간에도 우영우는 일을 생각하며 이준호를 괴롭힌다. 과연 받기만 하는 사랑에 익숙한 우영우가 이준호에게 사랑을 줄 수 있을까?


말한번 나눠보지 않은 우영우에게 이혼사유를 읇는 이윤지(Feat.핵인싸 ㅎ)

이미 슬픈 사랑(정명석 & 이윤지)

 

13회까지 다 죽어가던 정명석이 14회 시작하자마자 광속 부활했다. 정명석은 이미 8년전 결혼한 적이 있었고 사랑했던 아내(이윤지)에게 차였다. 정명석이 아내보다 일을 더 사랑했고 여전히 투병 중에도 일만 생각하는 워커홀릭 때문이었다. 이윤지는 초면인 우영우에게 뜬금없이 일을 자신보다 더 사랑하는 정명석 때문에 너무 외로워서 이별했다고 말한다. 대충 로맨스 퍼즐을 맞춰보면 이준호에게 이별 통보한 우영우와 정명석의 교차점이 있다는 걸 알 수 있다. 이준호와 이윤지는 외롭다. 정명석은 답을 찾았고 그렇다면 우영우에게도 혹시 조언을.....?


이제 이런 떡밥 재미없어. 관심 없어 졌거든 ㅎ

14회가 빽빽하게 로맨스로만 채워졌다. 마지막 잠깐 태수미와 한선영이 보이기는 했지만 곁다리 느낌이고 재판도 우영우가 승소했지만 시원한 맛은 없었다. 다음 주가 벌써 마지막인데 권민우는 우영우 한바다 그만두게 하려는 거 시도 한번 하고 개과천선하는 느낌이고, 베일에 싸인 이준호는 왜 권민우랑 같이 살고 있는지 끝까지 언급 안 하고 끝낼 요량으로 보인다. 태수미는 진짜 우영우 버린 거야? 

댓글